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

스페인 신혼여행 2일차!! 바르셀로나(고딕지구)

 


산타 카테리나 시장 & L'Univers & 고딕지구 스냅사진 촬영


2023.09.22 - [Daily Life] - 스페인 신혼여행 1일차!! <바르셀로나>

2일차의 시작은 조식부터...ㅋㅋㅋ

조식
바르셀로나 2일차 조식

숙소가 5성급 호텔은 아니어서

음식 종류가 많은 뷔페가 있다거나... 그런건 아니엇지만..ㅋㅋ

빵은 저 2가지 종류에 쥬스와 우유, 커피가 있었다.

'그래도 조식이 있는게 어디야..ㅋㅋㅋ'라고 생각했지만

부족해서 한국에서 가져 온 라면과 볶음김치를 먹었다.ㅋ

유럽 여행에서 한국음식은 꼭 필요하다..ㅋㅋ

그리고.. 또 먹음..ㅋㅋㅋ

라 보케리아 시장은 관광화가 많이 되어서 가격도 비싸다고 들어서

고딕지구 가는 길에 산타 카테리나 시장을 가봤다.

거의 오픈 시간에 맞춰 가서 오픈한 가게가 많진 않았지만..ㅋㅋ

하몽 사먹고.. 하몽 굿굿👍👍

시장 건물에 있던 'Bar Restaurant L'Univers' 👍👍

뭘 판매하는지도 모르고 그냥 갔던 곳이었다..ㅋㅋ

그냥..맥주마시러?

L&#39;Univers 레스토랑
L'Univers 레스토랑

앞에 보이는 것들 중에 '한치인가?' 하고 시켰던 메뉴였다.ㅋㅋ

그래서 이름도 모르고 손가락 질로 시켰던 메뉴..ㅋㅋㅋ

진짜... 맛있었다.. 👍👍

한치는 아니고 갑오징어같았다.

다른 현지인(?)들은 커피에 샌드위치? 먹는데 우린 알차게..ㅋㅋㅋ

 

신혼여행으로 온 만큼 사진은 많이 많이 남겨야 한다는 생각으로

여행 1달 전에 스냅업체에 예약을 했다.

바르셀로나 스냅 업체가 생각보다 많았는데

가격이 1시간 촬영 기준으로 20만원 내외가 평균가로 형성되어 있었다.

우리는 작가님 인스타도 들어가서 보고보고 또 보고 결정한 곳은

conamor studio 에서 촬영했다. ㅋㅋ

스냅사진1
바르셀로나 고딕지구 무보정 스냅 사진
스냅사진2
바르셀로나 고딕지구 무보정 스냅 사진

7, 8월달에는 스페인이 엄청 더웠던 걸로 들었는데

우리가 갔던 9월 5일에는 한국 여름 날씨랑 비슷하면서

덜 습해서 오히려 한국날씨보다 좋아 촬영하기 좋았다.

그래도 땡볕에서는 덥...ㅋㅋㅋ

작가님 덕분에 1시간 즐겁게 촬영하고

보정본은..2달?!정도 걸린다는 설명을 듣고..

배고프다... 점심을 먹으러 가즈아~!!


까사 로레아 바르셀로나 & 카탈루냐 음악당


2일차 점심은... 샹그리아로 유명한 'Casa Lolea Barcelona'에서 먹었다.

Lolea 샹그리아는 국내에서도 판매하고 있어

현지에서 느낌은 어떨지 점심도 먹을 겸 왔다.ㅎㅎ

 

까사로레아
까사 로레아 바르셀로나

가게 규모는 그렇게 크진 않아... 보이지만 안쪽에 더 자리가 있다.ㅋㅋ

스페인에서 점심시간인 오후 2시 전후로는 웨이팅이 있을 수 있어 예약이 필요다.

우리는 미리 구글로 예약을 하고 갔다.ㅋㅋ

창가 자리로 잡아주었고

'오늘의 메뉴' 등등 친절하게 설명해 주었다.

가장 중요했던 샹그리아...ㅋㅋ

샹그리아
로레아 No.1과 No.2

화이트 와인으로 만든 No.2와 No.3을 많이 먹는 것 같았는데..

레드 와인으로 만든 No.1 샹그리아와 No.2 샹그라를 먹었다.

둘 다 맛있는데 No.2가 깔끔하면서 더 맛있었다 ㅋㅋ

연어타르트
연어 타르타르와 과카몰리
고수가 들어간 문어
고수가 들어간 문어 요리

우리는 문어 요리와 연어 타르타르+과카몰리를 먹었다.

문어 요리는 고수가 들어가서 색다른 맛을 줬다. 뭐랄까... 문어의 향? 해산물 향?을 고수가 잡아주는 느낌?

그냥 호불호가 많이 갈릴듯한 문어 요리였다.ㅋㅋ

내 입 맛에는 맞진 않았다...ㅠ

한 입 먹고 샹그리아 한 입..ㅋㅋ

연어 타르타르와 과카몰리는 맛있었다.

다른 리뷰들 봐도 대체로 중간 이상은 하는 음식점이었던 것 같다 ㅋㅋ

 

아무튼 샹그리아 엄청 맛있게 먹다가

나도 모르는 사이에 취할 것 같아 빠져 나왔다 ㅋ

아... 츄레리아 지나가다가 츄레리아 먹어봤는데

진짜 맛없음.

고딕지구를 구경하다가 이번엔 '까탈루냐 음악당'으로 향했다.

까탈루냐 음악당1
까탈루냐 음악당 셀프 투어

카탈루냐 음악당은 홈페이지에서 미리 예약해야한다.

Visits and tickets | Visit the Palau | Palau de la Música Catalana (palaumusica.cat)

굳이 가이드 투어할 필요는 없고 셀프 투어로 예약하면

친절하게 한국어가 적힌 브로셔를 준다.

따로 공연이 없으면 투어에 시간 제한이 있는 것 같진 않았다.

까탈루냐 음악당 천장
까탈루냐 음악당

1층으로 들어가서 정면에서 본 모습이다.

좌석에 앉아서 주변을 둘러보고 감상하면 정말 감탄이 나온다.

정말 멋있기도 했지만

고딕지구 돌아다니느라 힘들어서 쉬어간 것도 있음..ㅋㅋ

까탈루냐 음악당 장식
까탈루냐 음악당 2층
까탈루냐 음악당 2층
까탈루냐 음악당 2층
까탈루냐 음악당 전경

1층에서 보는 뷰와 2층에서 보는 뷰는 또 느낌이 다르다.ㅋㅋ

2층 가운데서 인생샷 찍으시는 분들도 계시던데...

우린 쉽지 않았다..ㅋㅋㅋㅋ


레알 광장


바르셀로나에는 크고 작은 광장들이 많다.

카탈루냐 광장에서 람블라스 거리를 따라 내려가다 보면 나오는 곳이다.

광장 주변으로 음식점이 많고

야외 테이블에 앉아서 간단하게 맥주 한 잔 하는 것도 매우 좋다.

물론 사람이 많아 웨이팅이 필요하다.ㅎㅎ

가리비 요리
가리비 요리

우린 운이 좋았던 것인지...

알아보지 않고 무작정 들어간 음식점들이 다 맛이 있었다..ㅋㅋ

가리비에 모리츠 맥주 한 잔 하면서 광장에 있는 사람 구경하는 것도 매우 좋다ㅋㅋ

진짜 이상한 사람이 있어서 경찰도 왔다갔다 하긴 했다.

야외 테이블은 언제나 소매치기 상대가 될 수 있으니 조심하고 또 조심하면서 즐겼다.

 


바르셀로나 맛집 비니투스! Vinitus!


바르셀로나 여행하면서 한국인들 제일 많이 본 곳이 아닌가싶다..ㅋㅋ

한국인들뿐만 아니라 일단 사람들이 많이 온다..ㅋㅋ

9시 전후로는 웨이팅이 거의 무조건 있는 듯 싶다.

지하에도 테이블이 있어서 금방 빠지니 기다려서 한 번은 먹어볼만하다.

우리는 웨이팅하기 싫어서 산책을 좀 하다가 밤 11시에 들어갔다..ㅋㅋㅋ

새벽 1시까지 영업하니 11시에 가도 충분했다.

2일차에는 하루종일 맥주 샹그리아 맥주 또 맥주..ㅋㅋㅋ

비니투스에 가면 꼭 먹는다는 꿀대구!!

맛있다.

하지만 달아서 질리는 맛이다..ㅋㅋ

허니버터...스럽다..ㅋㅋㅋㅋ

맛조개..

맛있다.ㅋㅋ

꿀대구는 한 번은 먹어볼만하고 두 번은 글쎄...

내 취향이 아닐수도..?

 

신혼여행 3일차는 가우디 반나절 투어로 ㄱㄱㄱㄱ

반응형